[디아블로4] 6.28 패치노트 핵심요약

안녕하세요 던키입니다.
게임 시작전 패치 업데이트 했는지 확인 바랍니다!

핵심

  • 악몽인장 사용 시 순간이동 ( 지도에 던전위치 좌클릭시 이동가능)
  • 악몽인장 처치시/완료시 대폭 경험치 버프
  • 지옥물결 상자 오픈시 “훨씬 더 많은 경험치 흭득”
  • 속삼임 퀘스트 경험치 버프
  • 우두머리 보상 보관함 렙제0
  • 지옥물결 배회하는 우두머리 보상 버프

디아블로4

버그 수정

*플레이어가 죽은 자의 늪 던전 우두머리와 싸울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특정 속삭임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폭풍을 부르는 자들 이벤트가 완료된 것으로 등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폭풍을 부르는 자들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생명력이 서서히 고갈되는 영구적인 약화 효과에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이교도 도피처 던전의 봉인된 문 뒤에서 적이 생성되어 던전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보루 완료 컷신에서 캐릭터가 피해를 입거나 사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 (이는 저희가 의도했던 멋진 승리와는 거리가 있었습니다) 100레벨 최상급 우두머리가 특정 단계에서 사망하면 생명력 막대가 없는 상태로 다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키요바샤드에 있는 빛의 대성당 최고 던전에서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플레이어가 타락의 송곳니 퀘스트 진행 도중 길들지 않은 수풀 던전에 입장하면 강제 종료 또는 멈춤 현상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게임플레이 수정

*만족을 모르는 분노와 미친 늑대의 환희 아이템이 드루이드가 곰인간 또는 늑대인간 형태로 변신하지 못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거미 숙주 적들이 폭발하여 사망한 후에도 똑바로 서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보석이 장착된 장비를 일괄 분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플레이어가 세리가 및 세리가 외곽 하위 지역에 있을 때 세리가로 순간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시체 촉수로 인해 시체 시각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야외 우두머리 전투에 참여할 때 카메라 시야가 축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야만용사 플레이어가 돌진 사용 후 뼈의 벽 사이에 갇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도적 플레이어가 증오의 전장에서 은신 기술을 사용할 경우 다른 플레이어에게도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아이리다의 회오리바람에 플레이어가 한 번에 여러 번 맞으면 밀쳐내기 상태로 고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멍해짐 상태에서 컨트롤러의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플레이어의 모든 조작이 입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세계 단계 조건이 있는 보관함을 더 높은 세계 단계로 가져와 해당 세계 단계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가시 피해를 증가시키는 해골 전사 강화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원소술사 정복자 보드의 연소 본능 능력이 피해량 계산 시 기본 극대화 피해를 고려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플레이어가 게임 나가기 카운트다운 중에 게임 내에서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로컬 협동모드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두 번째 플레이어가 지역 진척도 메뉴를 닫으면 세계 지도에 갇혀 버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모든 플레이어가 일부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아이템 업그레이드 미리보기 칸이 플레이어 1에게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플레이어 2가 상점의 버튼을 조작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같은 적을 목표로 지정해도 플레이어마다 생명력 막대가 다르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플레이어 1이 영혼 은총 메뉴를 열어 두면 플레이어 2가 해당 메뉴를 닫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로컬 협동 플레이 중 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면 남은 플레이어가 탈것을 타고 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퀘스트

*여러 퀘스트 진행 중 락탄 NPC가 복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사악한 헌신 퀘스트 중 라크렌이 일어서기 시작할 때 플레이어가 지하실을 떠나면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고난의 정점 퀘스트 중 플레이어가 되살아난 유해 파괴 목표를 진행하던 도중에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한 뒤 다시 돌아오면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그을린 빚 장부 퀘스트 중 플레이어 캐릭터가 NPC와 대화하려 의자에 앉으면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엿듣기 컷신에서 플레이어가 부서진 벽 근처에 있으면 브롤과 어머니의 선택받은 자가 이상하게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이제 문 급습 퀘스트 중 추종자가 합류한 후에도 플레이어가 우두머리 구역에 다시 입장할 수 있습니다.

*방랑 퀘스트 진행 중 환영의 숲 조각상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진정한 잠재력 도적 직업 퀘스트가 간혹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사용자 인터페이스

*채팅이 보이지 않을 때에도 채팅창이 확장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파티원이 생명력이 가득 차 있지 않은 상태에서 파티 주변을 벗어날 경우 해당 파티원의 생명력 막대가 0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”지원되지 않는 GPU” 메시지에 깨진 텍스트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드루이드의 영혼 은총의 입자 효과가 관련 메뉴를 닫은 후에도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Xbox 콘솔에서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가 비활성화되어 있어도 게임 내에서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알림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야외 우두머리가 등장할 때 신규 플레이어에게 내용 없는 알림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물약 업그레이드 아이콘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메뉴에 있을 때 마을 차원문 진행 표시줄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PC에서 재료 창이 열려 있을 때 Tab 키를 눌러도 지도가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탈것의 박차 능력이 “아직 습득하지 않음”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과 컨트롤러 입력 사이를 전환할 때 연결된 아이템 메뉴가 화면에 계속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하드코어 캐릭터 삭제를 취소할 때 플레이어에게 비정상적인 메시지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운명의 은신처 순간이동진 근처의 꽃병 위에 상호작용 휠 메뉴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플레이어가 탭을 바꿨을 때 홈 버튼이 계속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퀘스트 또는 플레이어의 지도 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여러 상황을 수정했습니다.

*다양한 메뉴에서 텍스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여러 상황을 수정했습니다.

*PvP 활동 중 생명력 막대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그 외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경험이 개선되었습니다.

*다양한 현지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골동품 상인 메뉴에서 일부 아이템의 아이템 품질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(도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품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).

기타

*사용자가 언어를 러시아어 또는 스페인어로 설정했을 때 클랜을 생성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플레이어가 결제 중 사망하면 상점을 제대로 불러올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Xbox Series S, Xbox One, PlayStation 4에서 3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파티에 참여하면 여러 컷신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상점에서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을 볼 때 무작위 외형 설정 및 신체 유형 바꾸기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PlayStation 5 화면 내용 읽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컨트롤러 사용 시 상점의 감정표현이 종종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서막에 나오는 로라스의 오두막 컷신에서 플레이어 캐릭터의 눈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*모든 플랫폼에서 다양한 안정성, 성능, 시각 효과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.

*특정한 전용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노트북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
밸런스패치 직업별 확인은

https://news.blizzard.com/ko-kr/diablo4/23964909/%EB%94%94%EC%95%84%EB%B8%94%EB%A1%9C-iv-%ED%8C%A8%EC%B9%98-%EB%85%B8%ED%8A%B8

Proudly powered by WordPress

Leave a Comment